2015년 5월 13일 수요일

오키나와 vs 나고야, 대결! 끝까지 간다!

댓글 18개:

  1. 오키나와가 최고죠!!건기 우기만 잘 골라서 가면 하와이 못지않은듯요 ㅋㅋㅋ<3

    답글삭제
  2. 오키나와!! 오키나와는 휴양지로서 거리도괜찮고 최고죠

    답글삭제
  3. 나고야가 쵝오입니다..
    패션..먹거리..관광..휴양..조금떨어진곳의 온천지까지..
    더이상 말이 필요없지요..

    답글삭제
  4. 내륙을 벗어나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~ 오키나와로 한표~

    답글삭제
  5. 나고야 B급 먹거리 곱배기 먹거리 좋고 나고야성의 샤치호코도 좋기는 하지만..
    오키나와 슈리성도 좋고 오키나와 소바도 먹고 싶다..^0^

    답글삭제
  6. 나고야 B급 먹거리 곱배기 먹거리 좋고 나고야성의 샤치호코도 좋기는 하지만..
    오키나와 슈리성도 좋고 오키나와 소바도 먹고 싶다..^0^

    답글삭제
  7. 최고의 여행지는 오키나와!! 위치나 날씨나 최고에요♥

    답글삭제
  8. 오키나와 휴양지로 딱이죠
    일본인듯 일본아닌 일본같은 오키나와^^

    답글삭제
  9. 오키나와에 가고 싶네요^^

    답글삭제
  10.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꼭 한번 가고 싶군요.
    오키나와로 여행 계획 중입니다. ^^

    답글삭제
  11. 자주가려면..... 나고야^^

    답글삭제
  12. 오키나와죠~ ^^

    답글삭제
  13. 참석완료^^
    오키나와는 일본의 사계절 휴양지, 나고야는 일본의 문화와 역사를 만나볼 수 있는 곳,
    그래서 나고야에 한표!

    답글삭제
  14. 나고야 여행 후 나고야의 매력에 흠뻑빠졌습니다 :)
    나고야에 한표!!!

    답글삭제
  15. 오키나와에 한표용 !! 바닷바람 맞으면서 드라이브 슝슝

    답글삭제
  16. 오키나와에 한표!

    답글삭제